가산동 /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울렛 맛집 '고슴도치 왕돈까스'

 


지난번 장안동 브라운 돈까스에 이어 소개해드릴 돈까스집은 가산동 마리오 아울렛 3관에 위치한 '고슴도치 왕돈까스' 입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가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하고 있어, 다리를 하나만 건너면 바로 마리오아울렛이라 종종 들리곤 합니다.

마리오아울렛이 지난해 9월 전체적인 리뉴얼을 완료하고 새롭게 재탄생을 하였는데요.

특히 규모가 커진 만큼 식당가의 대대적인 변화가 생겼습니다.

 

 

 

 

 


1관에는 1층 맥도날드와 5층에 전국각지의 유명식당이 모인 푸드파이브가 있고요.
2관에는 애슐리와 KFC, 던킨도너츠, 커피빈이 있고, 3관에는 프리미엄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슴도치돈까스'는 마리오아울렛 3관 12층에 위치하였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편이네요. 그런데 입구에 대기의자가 있는걸 보면 주말에는 아마 사람이 많은가 봅니다.

 

 

 


 
평일 점심 '고슴도치 왕 돈까스'에서는 점심할인메뉴를 이용 할 수 있는데요.
고슴도치 돈까스, 김치우동, 육개장, 생선까스, 치킨까스, 카레라이스를 6,000원이 이용 가능합니다.
점심할인을 받지 않으면 보통 7,500원에서~9,000원 정도 하는 메뉴들입니다.

 

 

 


 
고슴도치돈까스 순한맛입니다. 밥과 마카로니, 샐러드, 단무지, 할라피뇨, 국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점심메뉴는 왕돈까스가 아닌 일반 고슴도치돈까스가 나오는데, 이정도도 양이 많은데 왕돈까스는 정말 얼만큼 클지 기대되네요.

 

 

 


 
맛은 달달한게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그런데 조금 느끼하더군요.
그래서 왕돈까스가 아닌데도 다 먹고 나니 금새 배가부르고 탄산음료가 절실하였습니다.

 

 

 


 
이건 고슴도치돈까스 매콤한맛입니다.
소스가 아까 순한맛과 조금 다르죠.


 

그렇게 맵지는 않고, 살짝 핫소스 맛이 납니다. 그래서 매운맛이 아니고 매콤한 맛인가봐요.
그런데 소스의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소스를 좀 펴보더라도 돈까스양을 커버하지는 못하더라구요.


고슴도치돈까스 순한맛과 매운맛을 둘다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순한맛이 좀 더 맞는 것 같아요.
매콤한 맛은 소스가 좀 묽지 않아서 뻑뻑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가격(런치), 양, 맛이 괜찮기 때문에 점심에 마리오아울렛에 들리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마리오아울렛에서 맘에드는 메뉴를 고르지 못했다면
'고슴도치 왕 돈까스'를 한번 드셔보시란 마리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