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칠리포크 도시락'

한솥도시락 아시죠?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의 도시락을 파는 곳으로 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이 한솥도시락의 다양한 메뉴 중 '칠리포크 도시락'을 추천해드릴까 해요.


저는 원래 한솥도시락에 가면 '등심돈까스도련님도시락''치킨마요도시락'을 주로 먹었는데요.

지난 번에 주문을 하려고 대기하는데 앞에 주문하시는 분들이 '칠리포크 도시락'이라는 메뉴를 많이 주문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호기심에 한번 시켜봤는데.. "어!? 이거 제법 맛있는데..?" 하며,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한솥도시락' 입니다.

가끔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 할 때 찾는 곳인데, 포장을 하지 않고도 안에서 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솥도시락에는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지금껏 가장 많이 사먹었던 메뉴인 등심돈까스도시락메뉴도 가격이 3,700원으로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죠.

솔직히 요즘 4,000원 갖고 한끼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잖아요. 그런 점에서 한솥도시락 가격은 정말 착한 것 같아요.







오늘 추천해드릴 메뉴인 '칠리포크도시락'은 탕수육과 떡갈비, 돈까스가 나오고 가격은 3,400원입니다.

진짜 가격 괜찮지 않나요? 그렇다고 밥의 양도 적은 편은 아닌데..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주문한 칠리포크 도시락 입니다.

기본 반찬인 김치와 단무지, 무생채와 함께 떡갈비 하나, 탕수육 네개, 등신돈까스 1/2개와 밥이 기본구성입니다.

부족하다면 밥을 곱배기로 시키셔도 되고, 컵라면 하나 먹는 것도 좋겠죠.







바로 이 '칠리소스' 가 있어야 칠리포크 도시락이 완성이 되는 것이죠. 주문을 하면 1개의 칠리소스를 주는데, 양은 적당합니다.

부족하신 분은 추가금을 내고 하나 더 사셔야 하지만, 굳이 그럴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저 칠리소스만 따로 대량으로 파는 곳 없나요? 이 칠리소스가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해서 참 맛있는데..







한솥도시락에는 칠리탕수육이라는 메뉴가 있을 정도로 이 칠리소스와 탕수육은 제법 잘 어울리는데요.

한번 드셔보시면 어떤맛이길래 그 매력이 있는지 아시게 될 거예요.

돈까스도 기본 돈까스 소스도 잘 어울리지만 이 칠리소스와도 잘 어울려요.


아직 '칠리포크 도시락'을 드셔보시지 못했다면, 한번 꼭 드셔보세요~ 정말 추천합니다!ㅎ

우리 직장인들 가벼운 주머니 사정으로 재정난에 허덕일때 한줄기 빛과도 같은 한솥도시락에서 식사해보는 것은 어떨 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4.04.30 10:54 신고

    이런것 점심 혼자 먹을때 좋겠어요

  • 2014.04.30 13:38 신고

    한솥이면 치킨마요 ^^

  • 2014.05.13 19:54 신고

    저도 치킨마요 강추 ㅋ
    칠리포크는.. 고등학생일 때 자주 먹던 녀석이군요.
    저 고등학교때 치킨마요가 신메뉴로 새로 나왔는데
    그래서 치킨마요-도련님(돈까스도련님은 그 때 당시에 없었지만.. 제가 가던데는 그냥 도련님 세트도 돈까스로 줬답니다)-칠리포크 세개를 돌려가며 먹었던. ㅋㅋ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