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월계수식당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월계수식당


일요일 저녁.

무얼 먹을까 검색을 하다가 즉흥적으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이라는 월계수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주차를 하고 지하 1층으로 가보면 식당가들이 참 많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 오네스타가 생기기 전엔 여기 송현아에 있는 탄탄멘공방에 탄탄멘을 먹으러 종종왔었는데 요즘 근방에 식당이 갑자기 많아져서 밥만 먹으러 오기는 또 오랜만 이네요.




월계수식당


아무튼 아울렛 지하 1층 식당가 맨 끝으로 가다 보면 이렇게 '월계수식당' 이라는 곳이 나오는데요. 어떤 메뉴들을 판매하는지 한번 볼까요?




월계수식당 메뉴판송현아 월계수 식당 메뉴판


메뉴는 삼선볶음밥 / 옛날돈까스 / 매운돈까스 / 우삼겹 비빔면 / 짬뽕국밥 / 우삼겹 짬뽕 / 잡채밥 / 잡채 / 물만두로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특이하게 삼선볶음밥에는 지단, 새우, 고기, 치즈를 토핑으로 추가 할 수가 있네요.(가격 2천원 추가) 아마 삼선볶음밥이 이곳 월계수식당의 메인메뉴 같아보입니다.


얼핏 메뉴만 봤을땐 중화요리를 파는 곳 같기도 하지만 짜장은 없고, 돈까스가 있고..ㅎㅎ 신기한 곳이네요.




월계수식당


매장이 푸드코트 형식이라 그런지 주문하는 곳과 음식이 나오는 곳이 좀 애매한 위치에 있는데요. 음식나오는 곳 옆에 포스기에서 주문을 하시면 되고요. 오늘 저희는 짬뽕국밥과 옛날돈까스를 시켜보았습니다. 




진동벨


진동벨을 받고 기다리는중... 월계수식당 매장 안쪽에서 드셔도 되고 매장 바깥에 공용공간에서 드셔도 됩니다. 저흰 자리가 여유로운 바깥쪽에서 먹었네요.




짬뽕국밥과 옛날돈까스


짠!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옛날돈까스 - 월계수식당


옛날돈까스 - 월계수식당


옛날돈까스 - 월계수식당


우선 제가 주문한 옛날돈까스! 홍익돈까스 만큼의 크기는 아니지만 제법 돈까스가 큽니다. 얇고 넓은 돈까스가 아닌 생각보다 제법 두꺼운 돈까스인데요. 가격대비 꽤 괜찮은 편이였습니다. 




옛날돈까스 - 월계수식당


특이한게 이렇게 청양고추가 들어간 마요네즈 소스를 따로 주는데요. 돈까스를 찍어먹거나 고추를 올려 먹으면 맛있습니다.




옛날돈까스 - 월계수식당


이렇게 돈까스 위에 올려서 먹으면 마요네즈 때문에 더 느끼할 것 같지만 고추의 매운맛이 싹 잡아줍니다. 알싸한게 이렇게 집에서 따로 만들어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옛날돈까스 - 월계수식당


뜬금없는 돈까스 움짤





짬뽕국밥


다음은 짬뽕국밥! 밥이 말아져 있지는 않고 따로 있습니다. 특이한건 유부가 들어가 있어요. 아! 그리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새우튀김 한마리가 들어가 있어요.




짬뽕국밥


맛은 기대했던 것보다 맵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계속 먹다보니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중국집 짬뽕밥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예요~ 다음번엔 우삼겹 짬뽕을 한번 먹어보려고요.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하기전에 찾아보니까 월계수식당은 원래 광주 충장로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인데요. 가격은 절반가격에 콩국수, 칼국수도 파는 곳이더라구요. 현재는 홍대에도 매장이 있는 것 같고... 아무튼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식사할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 월계수식당도 한번 권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