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딜리버리 서비스 좀 알려주세요

 

이제 24시간 하는 패스트푸드점, 배달해주는 패스트푸드점은 크게 신기한 일이 아닌데요.
그런데 의외로 중국집 자장면, 피자집 피자는 배달을 잘 시켜먹지만 햄버거는 한번도 안시켜먹어 본 사람들이 많은데요.

(제 주위만 그런가요..?)

 

 

 


"한번도 안시켜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시켜먹은 사람은 없다"는 맥도날드 딜리버리 줄여서 맥딜리버리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맥도날드 딜리버리(맥딜리버리)는 말 그대로 맥도날드 배달 서비스 입니다.
주문 방법은 '전화주문''인터넷주문'으로 할 수 있고요.
맥딜리버리를 이용하시려면 주문 금액이 총 7,000원 이상이어야 해요.
그러니까 보통 단품 햄버거 하나는 배달이 안되겠죠?

 

 


또한 모든 맥도날드 매장에서 배달서비스를 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동네 맥도날드에 맥딜리버리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배달가능지역 확인 방법은 지금 밖으로 나가 가까운 맥도날드에 가서 맥도날드 앞에 오토바이가 있는지 없는지를 볼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조회가능합니다.

 

 

 

 

가까운 맥도날드 매장 찾기 

 

위 주소를 누르신 후 아래 주소지를 입력해보면 배달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설마 나가서 맥도날드 다녀오신 분은 없으시죠..?)

 



이제 맥딜리버리 주문방법도 알았고, 최소금액도 알았고, 배달이 가능한지도 확인했다면 내 주머니에 있는 돈이 내가 먹고 싶은 메뉴를 감싸안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맥딜리버리는 매장에서 파는 금액과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매장에서 빅맥가격은 4,100원이지만 맥딜리버리를 이용 할 때는 4,400원으로 300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 정리
  1. 맥 딜리버리는 전화주문(1600-5252), 홈페이지(https://www.mcdelivery.co.kr)에서 가능하다.
  2. 주문 최소 금액은 7,000원 이상이어야 한다.
  3. 모든 매장에서 맥딜리버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주문전 배달가능지역인지 확인해야 한다.
  4. 매장에 가서 먹는 가격과 맥딜리버리 가격은 다르다. (배달비 적용)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