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동 망향비빔국수 언제 먹어도 맛있어!

서울 가산동 망향비빔국수 언제 먹어도 맛있어!


망향비빔국수 아시죠?

예전에 송도로 이사오기 전에 집 근처는 아니지만 광진구 아차산역 부근에 있는 망향비빔국수를 와이프와 종종 가본 적이 있는데요.

처음엔 매워서 잘 못먹다가 어느순간 그 맛을 알게되어 포장까지 해서 먹을 정도로 빠져버렸는데요.


얼마전에 회사 근처에 있는 망향비빔국수를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왜 점심으로 여길 안왔었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시 한번 입맛을 돋게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망향비빔국수 메뉴판


망향비빔국수의 대표 메뉴는 역시 비빔국수 인데요. 원래 국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이제까지 비빔국수만 먹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잔치국수를 드시는 분들도 꽤 되시더라구요. 어묵도 들어가던데..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위 메뉴판에는 없지만 떡만두국도 팝니다. 떡만두국에는 물만두 같은 작은 만두가 들어가는데 이것도 한번 나중에 시도해봐야겠어요.




망향비빔국수


망향비빔국수 갈비만두


짠~ 저는 이날 비빔국수와 갈비만두를 주문하였는데요. 다시봐도 군침도네요. 약간 맵지만 그래도 뜨거운 육수 마시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생각난다)




갈비만두


비빔국수말고도 갈비만두도 시켰는데 망향비빔국수의 갈비만두는 바르다김선생의 갈비만두와는 달리 왕만두 스타일 입니다. 갈비만두도 맛이 있는데 보통 비빔국수나 비빔냉면을 만두와 먹을 땐 양념을 같이 묻혀서 먹기 때문에 갈비만두 특유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네요. 다음번엔 치즈만두를 시켜봐야겠어요. 치즈만두는 군만두 스타일인데 이게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가산동에 위치한 망향비빔국수는 직영점인데요. 생긴지는 한 2년정도 된 것 같아요. 사무실과 거리가 약간 있어서 자주 가진 못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까 또 가고 싶은 욕구가..ㅎㅎ 이곳이 좋은 점이 맛도 좋지만 회전이 빨라 자리도 금방나고 또 음료수가 무한리필 공짜라 제 취향입니다! 망향비빔국수 두번 추천합니다!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