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혜 리포터? 신지애 리포터? 알아봅시다!


신지혜 리포터? 신지애 리포터? 알아봅시다!


약 2년 전 부터 자가용으로 출·퇴근을 하게 되면서 라디오를 듣게 되었는데요.

아침 출근길에 시간대가 맞아 우연히 듣게 시작한 MBC 라디오 '굿모닝 FM 노홍철 입니다'에서 아주 매력적인 목소리의 리포터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57분 교통정보'를 비롯하여, 굿모닝 FM 코너인 '시경과 기상청'에서 문제를 출제하고 있는 '신지혜 리포터' 입니다.


사실 홍디(노홍철)의 발음 때문에 신지혜 리포터인지.. 신지애 리포터인지.. 참 헷갈렸는데요. 57분 교통정보에서는 또 '신지아 리포터' 입니다. 라고 말하는 것 처럼 들려서 이름이 참 아리송 하였습니다만.. 궁금한 나머지 찾아보니 정확한 이름은 '신지혜' 님이더군요.



예전에는 57분 교통정보나 날씨 등을 알려주시는 리포터 분들이 계셔도 정보만 듣게 되었는데, 이 분은 목소리가 참 좋아서 귀를 쫑긋하게 듣게되고, 또 굿모닝 FM에서 문제를 출제할 때나 교통정보를 알려줄 때 말씀하시는 센스나 웃음 등으로 팬(?)아닌 팬이 되었습니다!


그럼 저처럼 신지혜 리포터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정리한 정보를 토대로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MBC 라디오 신지혜 리포터


이름 : 신지혜

MBC 리포터 입사년도 : 2006년

좌우명 : 행복하게 살자~!!

성격 : 늘 편한 대화상대자가 될 수 있는 배려심깊고 발랄한 성격 ^^;

*자료 출처 : MBC 홈페이지 Radio 리포터 *



현재까지 MBC 라디오에서 57분 교통정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MBC 예능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특집에서 무한도전 라디오데이를 맞아 '굿모닝 FM 박명수입니다'에서 유재석이 교통정보를 맡게 되어 서울지방경찰청(일명 시경)에 방문하였을 때 잠깐 출연한 바가 있다.


무한도전 중 신지혜 리포터무한도전 397화 '라디오스타' 편.


또한 신지혜 리포터는 지난 2013년에는 MBC방송연예대상 라디오부문 특별상을 수상한 바가 있는데요.


사진출처 : 페이스북 MBC 리포터 페이스북


당시 시상을 하신 주승규 라디오 부국장은

신지혜 리포터는 뛰어난 취재력 & 타고난 전달력 & 숙련된 프로페셔널함 3박자를 고루 갖춘 뛰어난 리포터 입니다.

그것이 이토록 57분 교통정보를 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지금까지 57분 교통정보를 쉬지 않고 하시는 걸 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사진 출처 : 굿모닝FM 인스타그램 (@goodmorningfm)


끝으로 오랜기간 교통정보를 책임져준 리포터로써 또한 두딸의 엄마로 열심히 살아가시는 신지혜 리포터님 항상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