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쇼핑 필수 리스트 추천 합니다!

일본(오사카) 쇼핑 필수 리스트 추천 합니다!


최근 엔화 환율이 몇해전과 비교하여 많이 낮아져서 일본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음... 지금은.. 올 봄보다 약간 올랐네요^^;;)


비행기 값 역시 저가 항공기 대부분이 일본까지의 노선이 있기 때문에 이 또한 미리미리 구매를 해두신다면 큰 부담없이 알뜰하게 2박 3일, 3박 4일 동안 쉽게 다녀올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올해 초 일본에서도 먹을거리가 가장 풍부하다는 '오사카'로 3박 4일동안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하면 또 뭐니뭐니 해도 쇼핑 아니겠습니까? 



여행기, 맛집 탐방 등은 나중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오늘은 일본에 가면, 아니 오사카에 가면 꼭 사야하는 쇼핑 필수 리스트를 제 기준으로 추천드립니다^^ (제.. 기준입니다^^;;)




위 사진에 있는 것들은 대부분 드럭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였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꼭 산다는 필수 쇼핑 아이템이죠

'휴족시간', '동전파스', '아이봉'.. 저도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일본산은 아니지만 켄트 칫솔도 하나 구매를 하였고

입욕제, 마스크, 구내염패치, 안약도 샀고요.

일본 여행전 커뮤니티 분께 추천받은 효과빠른 지사제(사진속 손바닥 그림)도 하나 샀습니다.


많이들 가시는 돈키호테에는 물건은 다양하지만 가격이 싼 편이 아니고

드럭스토어마다 가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좀 더 싸게 구매하실 분들은 발품을 파시는게 좋겠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식품류(?)네요.

오사카에서도 팝니다. '도쿄바나나' 이건 공항에서 샀는데 맛이 괜찮더군요~

그리고 일본에서만 판다는 녹차키캣! (사실 한국에서도 수입상에서 팔지만 가격이 두배!!)


일본 책에서 보고 여기저기 찾아 다녔던 훈와메리진 인절미 과자..! 이거 진짜 입에 넣으면 녹아요! 꼭드셔보세요~


그리고 로이스 초콜렛을 사려고 했지만... 면세점에 물건이 없어서 구매한 로이스 감자칩... 이건 비추....

그리고 맥심 알커피와 숙소에서 먹으려고 사뒀다 못먹은 컵라면, USJ에서 먹으려다가 못먹은 밸런스파워.

마지막으로 저 키티 사탕은 그 애니메이션 반딧불의 묘를 떠올리게 해서 사봤습니다^^;;






다음 사진은 주방? 잡화? 네요.

맨 윗줄에 접시들은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에 있는 '프랑프랑'에서 산 접시들 이고요.

아... 저 수저, 포크, 나이프 세트도 프랑프랑에서 샀네요.


그 다음 폴로, 입생로랑, 버버리는 손수건인데요. 한신백화점인가.. 한큐백화점인가.. 1층에서 샀습니다.

한화로 만원도 채 안되었던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딱임!!


그리고 스파이더맨 부채와 스파이더맨 접시는 USJ 내 기념품 상점에서 구매를 하였고요.

맨 마지막에 있는 맥주잔은 USJ 해리포터 구역에서 버터비어를 먹었던 맥주컵입니다~

플라스틱이고, 잔을 고를 수가 있고 갖고 오실 수 있어요~ 주는거예요~ㅎ





네번째 사진은 의류네요.

거의 유니클로에서 많이 샀는데요. 우선 청바지 종류가 반값밖에 안합니다.

그리고 한국에 출시 전인 제품이 많아서 평소 유니클로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사진엔 없지만 코트도 한국 가격보다 반값에 구입!!

그리고 스테테코도 남자 7부? 있어서 굳굳!!

그리고 아직 한국에 없는 유니클로 세컨 브랜드 G.U도 싸고 괜찮아요~!


갭에서는 점퍼를 샀는데 외국인 택스프리로 싸게 구매를 하였고

무인양품(MUJI)에서 저 무지 퍼셀도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면세점 샷 이군요.

와이프와 가족들 화장품 조금과 자동차용 양키캔들도 구매하고,

만다리나덕과 시계도 하나 샀네요^^;; 면세점은 온라인에서 할인쿠폰 팍팍 먹여야하는거 아시죠?


사진으로 보니 정말 쇼핑을 엄청 한 것 같네요.

뭐.. 크게 비싼 제품을 여러개 산건 아니지만, 오사카에는 이런 소소한 쇼핑거리가 참 많은 것 같아요~


혹시나 오사카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될까하고 이렇게 남겨봅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신고

1 (0)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