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고압세척기 K2.120 코스트코 가격

카처 고압세척기 K2.120 코스트코 가격


요즘.. 잠잠하다 싶었는데..

결국.. 그분이 오셨습니다..


바로! 월급도둑.. 지름신..!!


저희 처가는 단독주택이라서.. 앞 마당에서 가끔 세차를 하는데요. 수압이 시원치 않아서 알아보다가 '가정용 고압세척기'라는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수압이 약해도 고압세척기라는 녀석이 셀프세차장 정도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수준의 분사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K3우리 부부의 붕붕이!


장인어른도 얼마전 새차도 구입하셨고, 저와 형님이 가끔씩 처가에서 세차를 하니 하나쯤 있어도 괜찮겠다 싶어 가정용 고압세척기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보쉬 AQT33-10을 구매하려다가, 네이버 유명 카페죠. 퍼펙트샤인.. 줄여서 '퍼샤'에서 독일산 '카처(KARCHER)'제품을 추천하기에 좀 찾아보니 이거다.. 싶더군요!


그런데 문제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카처 고압세척기는 크게 두가지 모델로 나뉘고 있는데.. 이게 가격이 사람을 좀 갈등짓게 하더군요.



첫번째 후보는 K2.120 입니다. 소형 고압세척기로써 가장 보급형 인것 같습니다.




오픈마켓에서 16만원에서 18만원 사이에 구입이 가능하고 분사 압력은 100bar, 소비전력 1300W, 토출량은 시간당 340리터 입니다. 후기를 살펴보니 집에서 세차하기에는 크게 부족함은 없지만.. 사용하시던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상위 모델인 K3나 K5로 갈아탄다고 합니다... 왜죠?! 왜죠??







두번째 후보는 K3.550 입니다. 





앞서 보셨던 K2모델과는 외형적으로 긴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있다는 점이 다르고 구성품 역시 워터필터와 파워조절 노즐이 추가로 있습니다. 분사압력은 120bar, 소비전력은 1800W, 토출량은 시간당 420리터 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다고 하는데.. K2보다 가격이 두배인것이 함정이네요.



처음에는 K3로 가자~! 하고 K3.550 모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집사람과 이야기를 해보고 나서 K2.120모델을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막간을 이용한! 카처 K2.120 모델 시연 영상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어디가 가장 저렴한지 찾아보던 중에 코스트코가 가장 저렴하다는 정보를 듣고, 코스트코 연간회원인 저희 부부는 어린이날인 어제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구입을 하기 위해 간 것은 아니고 인터넷에 나온 가격정보가 조금 예전이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격이 바뀌었나 알아보고, 장도 볼겸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그럼.. 코스트코의 카처 고압세척기 K2.120 가격은 얼마일까요?




카처 고압세척기


코스트코 카처 고압세척기 가격



145,900원이네요. 온라인 쇼핑몰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구입을 할까 하다가.. 처가집에 가기 전 마음이 바뀔 수도 있어서 구매는 하지 않고, 다음에 처가집 가기전에 구매를 하기로 하였습니다ㅎㅎ


결론은 카쳐 고압세척기 구매를 생각중이신 분이라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가정에서 세차용도로 사용할 다른 고압세척기 추천해주실 분 계시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우석
    2015.05.08 16:10 신고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고압세척기 알아보던 와중에 카처랑 보쉬꺼 고민중인데...검색하다 이 글 봤어욬ㅋㅋㅋㅋㅋ 저는 오히려 보쉬꺼를 추천받았어요. A/S도 더 많이 퍼져있고 그리고 저 AQT 33-10 이 기능도 다른거랑 비슷한데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가성비 좋다더라구요! 신제품인데 추천받고.... 저 보쉬 오른쪽 2개 제품! 은...제가 생각하던 가격대랑은 달라서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저도 Aqt-33-10이랑 k2.120이랑 고민하다 바도 같고 용량도 같고 좋은데 가성비 좋아서 보쉬로 결정!! 하기 30분 전입니다. 조금 더 찾아보려구요. 성자님도 좋은 제품 택해서 구매하쎄용!

    • 2015.05.08 18:08 신고

      헉....! 우석님 구매하셨나요??
      저.. 우석님때문에.. 다시 보쉬제품 알아보고있어요ㅠㅠㅠㅠ
      다시 고민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석
      2015.05.11 15:15 신고

      호오 혹시나 해서 다시 찾아 와봤는데 히히 댓글이!!!
      네! 구매하였습니다! 더 상급의(?) 비싼(?) 제품은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사기로 하구 AQT 33-10이랑 K2.120 진짜 고민고민하다가 보쉬꺼로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보쉬고 빽처럼 이쁘고 기능도 괜찮은거 같아서요. 지금 배송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직 실사는 안했지만 잘한거 같아요. 음...잘 샀어요... 음..지르고 다시 고민하는거는 아니라고 배웠습니다..............................보쉬 만세!!! (물론 카처도 좋은거 같아요...그치만 보쉬로!)

    • 2015.05.11 15:18 신고

      반갑습니다!!ㅎㅎㅎ 사실... 기다렸어요~ㅎㅎ
      저 와이프랑 이야기 끝에 보쉬로 결정하였습니다.
      AQT 33-10으로요~ㅎㅎ 아직 구매전이긴 하지만 기대됩니다~ㅎ
      근데 다른분들 후기가 없어서.. 혹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노즐은 조절 안되는 거죠? 3in1 이거 사야하는건가...;;
      결정하고 나니 악세사리가.. 눈에 아른아른 거려요ㅋㅋㅋㅋㅋ

    • 우석
      2015.05.11 15:24 신고

      우왕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바로 들어와봤는데 빠르시네요 히히
      동지느님 반가워요!!! 저도 후기는 없는데 AQT 예전 제품보니 걱정없이 주문했네요! 노즐 조절!!!!!!!!!! 은 저두...잘 ㅠㅠ 고압세제노즐 들어있던 듯 해서 그냥 좋다..했는데... 사실 기본제품만 사고 악세사리는 아직 안봤어요! 일단 써보구 필요한거 찾아서 사려구요 히히힣 부디 저도 구이오님도 마음에 쏙 드는 구매였길 바랍니다>_<

  • 이승현
    2015.07.08 06:53 신고

    이가격에 어디 코스트코에 파나요?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