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레고 슈퍼히어로즈 SY180 #1 - 슈퍼맨, 배트맨, 엑스맨(울버린), 스파이더맨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뭐가 도착했냐고요..?ㅎㅎ

바로 지난번에 알리익스프레스닷컴에서 구입한 중국레고 '슈퍼히어로즈 시리즈 피규어 8종 세트'가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함께 구매하였던 중국산 토이스토리 레고가 먼저 도착하고나서, 소식이 없길래 거의 잊고있다시피 했었는데 지난주에 퇴근을 하고 집에 와보니 중국에서 택배가 도착을 했더군요.

 

어찌나 반갑고 좋던지~ㅎㅎㅎ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아..! 레고 피규어가 8개가 한 세트라서 포스팅을 하나로 하기엔 좀 긴 것 같아서요..

포스팅을 1편, 2편으로 나누어 올리려고 하니 전체가 궁금하신 분들은 1편, 2편 모두 참조해주세요~^^

 

참고로 1편은 DC의 히어로즈인 '슈퍼맨'과 '배트맨'과 마블의 '엑스맨', '스파이더맨' 이며,

2편은 마블(Marvle)의 '아이언맨', '토르', '캡틴아메리카', '헐크'로 나누었습니다.

 

 

언제나 반가운 택배 박스 입니다 :D

이번에 구입한 중국레고는 SY에서 나온 슈퍼 히어로즈(Super Heroes) 시리즈 입니다.

데쿨(Decool)에서 나온 시리즈도 있지만, 지난번 아이언맨 레고 퀄리티가 SY가 좀 괜찮아보여서 SY사에서 나온 레고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구입한 가격은 8개 모두 합쳐 $7.04로 구입을 하였고, 이번에도 중국항공우편을 이용하여 배송비는 따로 들지 않았습니다. 한국돈으로 약 7,400원을 준 셈이니 나쁘지 않은 가격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8종류의 중국레고 피규어와 8팩의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지난번에 구입한 토이스토리의 경우 카드가 들어있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들어있네요~

아! 그리고 이번에도 박스 없이 비닐포장으로 구입했습니다.

저처럼 박스가 불필요하신 분들은 박스 없이 구입하시는게 훨씬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카드는 어렸을 적에 가지고 놀던 카드게임 처럼 생겼는데요.

한 팩당 3장씩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카드는.. 뜯어놓으면 따로 보관할 곳도 마땅치 않고.. 그리 관심이 가질 않아서 바로 서랍행 열차를 탔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하나씩 개봉을 해볼까요?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이자 우리들의 영원한 영웅(?) '슈퍼맨(Superman)' 입니다.

레고 구성은 슈퍼맨을 상징하는 빨간 망토와 슈퍼맨 특유의 애교머리, 그리고 슈퍼맨의 파란쫄쫄이에 빨간 팬티 의상과 왜 들어있는지 이해가 가질 않는 권총으로 되어 있습니다. (슈퍼맨이.. 권총을 왜..??)

그리고 아직까지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인 중국레고의 손 블럭 3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조립을 마친 상태의 슈퍼맨 입니다.

총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 과감히 빼버렸습니다.

슈퍼맨 특유의 갑빠와 복근 그리고 깨알같은 빨간 팬티와 망토.. 멋지군요~!

"올백머리 근육 빵빵 난 슈퍼맨~♬"

 

 

 

 

 

 

 

 

다음은 지구를 지키는 슈퍼맨과 달리 고담시티만을 위해 열심히 싸우는 고담덕후 '배트맨(Batman)'입니다.

배트맨의 까만 망토와 배트맨 마스크, 그리고 올블랙 간지 슈트와 권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사진을 찍을 땐 몰랐는데.. 다시 보니 몸통을 거꾸로 찍었네요^^;; 아래 보시면 배트맨 박쥐 프린팅도 있습니다~

(배트맨도 손이 세개...)

 

 

 

 

 

 

조립을 마친 배트맨!

하..... 올블랙 의상... 간지가 좔좔 흐릅니다..!

프린팅도 잘 되어 있고, 헬멧과 의상도 너무너무 멋지고.. 그리고 슈퍼맨과 달리 배트맨 망토는 배트맨의 박쥐날개와 똑같이 물결무늬로 재단이 되어 있습니다! 정말.. 중국레고가 맞나 싶을정도의 훌륭한 퀄리티 입니다! 만족 만족 x 100

 

 

 

 

 

 

 

 

세번째는 많은 분들이 엑스맨으로 알고 있는 '울버린(Wolverine)' 입니다.

엑스맨은 어벤저스와 같이 마블의 팀 이름이고, 그중 울버린은 엑스맨의 주인공 격인 캐릭터이죠.

의상은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울버린의 대표적인 노란색 수트와 비슷한 모양이고요, 얼굴과 머리는 영화에서의 모습을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울버린의 트레이드 마크인 울버린 클로(손톱같은 갈퀴)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조립을 마친 울버린 입니다.

머리와 옷 그리고 울버린 클로를 보니 울버린이 맞는것 같긴 한데..

영화에서 휴 잭맨의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가.. 손이 없었다면 잘 모를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클로(손톱)은... 어찌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약간 실망입니다^^;;

 

 

 

 

 

 

 

네번째 히어로즈는 바로 '스파이더 맨(Spider man)' 입니다.

스파이더맨 고유의 복장이 프린팅 된 몸통과 얼굴 그리고 총이 들어있습니다.

자꾸.. 저 총은 왜 껴주는 걸까요..? 재고가 많은가..

 

 

 

 

 

 

 

조립을 마친 스파이더맨 입니다.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좀 어색하죠..? 하얀 거미줄을 쏴 주어야 하는데..

프린팅은 누가봐도 스파이더맨 같습니다. 빨간 손까지..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네요.

 

 

지금까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스파이더맨 이렇게 4종류의 중국레고 피규어를 소개하였는데요.

다음 포스팅 때 이어서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헐크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슈퍼히어로즈 2편 포스팅에는 8종류 레고의 단체 샷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신고

(0) 1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