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에그타르트 가격? 맛? 칼로리? 제 점수는요..


KFC 에그타르트 가격? 맛? 칼로리? 제 점수는요..


오랜만에 패스트푸드 리뷰인것 같네요.

요즘 햄버거, 피자와 같은 패스트푸드를 가급적이면 자제를 하고 있었는데 우연치 않게 점심으로 KFC를 가게 되었습니다.

주문을 하려고 기다리는데 '에그타르트'가 추석 맞이 50% 세일을 하고 있더군요.

에그타르트는 작년에 홍콩 여행을 갔을 때 먹어본 이후에 사먹어 본 적은 없었는데 세일도 한다기에 한번 사먹어보았습니다.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LORD STOW'S BAKERY'

△ 작년 홍콩여행때 들렸던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LORD STOW'S BAKERY')



참고로 KFC 에그타르트의 '가격'은 원래 1,600원 인데요.

한가위 기념으로 에그타르트 단품을 이번주 일요일이죠 9월 14일까지 50% 할인하여 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KFC 에그타르트 맛은 보통 에그타르트와 큰 차이가 없고 무난 합니다.

부드럽고 슈크림빵과 같은 맛..? 달짝찌근하면서 느끼한게 하나 정도는 진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디저트로 괜찮겠습니다.

하지만 이 작은 KFC 에그타르트의 칼로리는 188kcal 이기 때문에 여러개 먹는것은 자제하셔야합니다.

에그타르트 2개면 밥한공기보다 칼로리가 높아요~~!!



음.. 제 생각은 우선 이번주 일요일 전까지 세일 할 때 한번 드셔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아무래도 1,600원에 저 조그만한 에그타르트를 사먹는다는건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세일이 끝나더라도.. KFC에서는 음료수가 무한리필되오니.. 비교적 손해(?)는 아닐수도 있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5)

  • 2014.09.12 10:33 신고

    kfc참 좋아하는데 매장이 많이 없어서 안타까워요~~ 에그타르트 칼로리가 정말 ㅠㅠ
    하나 먹어서는 양이 안차고 너댓게 먹어야 할것같은데 말이에요 ㅎㅎ

    • 2014.09.12 13:46 신고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에 비해 매장수가 많이 적은편이죠~
      그건 그렇고.. 에그타르트 정말 1개로는 부족한데.. 칼로리가 어마어마해서.. 앞으로 먹기가 겁나네요ㅋ

  • 2014.09.12 13:51 신고

    아 에그타르트 완전 맛있는데 1,600원이나 주고 먹기는 조금 아까워요.ㅡ,.ㅜ

    • 2014.09.12 16:09 신고

      맞아요~ 에그타르트 자체가 양이 작아서... 1,600원으로 하나 사먹기는 조금 아깝죠..ㅜ

  • ㄹㄹ
    2016.08.12 13:40 신고

    전에 kfc 갈일 있어서 세트 시키니까 나오길래 먹어봤는데, 나한테는 느끼하고 별로 였음. 또 먹고 싶지는 않음..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