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K3 썬가드 썬팅(틴팅) 후기 (영맨 서비스 쿠폰 사용)

지난 번 올린 [생활정보/자동차] - 기아자동차 오토큐(Auto Q) 1년차 정기점검 (K3) 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지금으로부터 약 1년전에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세단인 K3를 신차로 구매하였습니다.

잠깐 그당시를 떠올리면 구입할 자동차를 K3로 결정하고, 영맨을 알아보면서 네비게이션은 어떻게 할지, 썬팅은 어떻게 할지, 오디오, 블랙박스 등등 하나하나 고르며 정말 행복했던 때가 떠오르네요.


K3를 구입하기전에 타고 다녔던 '뉴 스포티지'는 어머니 차이기 때문에 썬팅이 되었는지 거의 안보이는 사생활 노출 자동차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제 차를 구입한다면 너무 심하게는 말고, 보이는 한에서 좀 까맣게 힘을 주고 싶었습니다.


썬팅(틴팅)을 하려고 알아보니 기아차를 구매하면 측,후면 썬팅 쿠폰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 썬팅 쿠폰으로 '루마', '3M', '썬가드'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썬팅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루마썬팅의 인지도 때문에 루마썬팅을 서비스로 붙이시는데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좀 알아보니 서비스로 제공되는 제품이 거의 가장 낮은 등급의 썬팅이라 브랜드만 보면 안되고 기본 제공 썬팅 중 가성비가 가장 높은 '존슨'과 '썬가드' 제품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또 서비스로 받는 썬팅은 영맨에게 쿠폰으로 달라고 하지 않으면 아무데서나 붙여 오기 때문에 부착 만족도가 좀 떨어진다는 정보를 듣고, 저는 영맨에게 출고 후 서비스 쿠폰을 받은 뒤 K3 네이버 동호회인 'K3 몬스터클럽'의 협력점인 인천 썬가드 청천점으로 향했습니다. (이곳 사장님에 대한 평이 카페에서 자자 하더군요)



미리 쪽지와 전화로 견적을 받은 후에 썬가드 청천점으로 찾았는데요.
직접 만나서 상담을 받아보니 마음이 좀 놓이더군요. 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하시고 자부심이 대단해보였습니다.

제가 한 썬팅은 측후면 썬팅은 '썬가드 hk1 15%'로 기아자동차 서비스 쿠폰을 사용하였고요.
전면은 '썬가드 슈퍼클리어 35%'로 하였습니다. (아파트 출입 차단기 인식이 잘 됩니다^^)
그리고 썬루프 썬팅은 전면과 동일한 등급으로 무상시공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시공되었는지 한번 보실까요?







겉보기에는 매우 까맣게 보여서 운전을 할 때 불편 할 것 같은데요.
저희 와이프도 겉만 보고 걱정을 하다가 실내로 들어오니 정말 잘 보여서 놀랐답니다.
요즘 틴팅 기술이 좋아진 것 같아요. 비가 오거나 야간 운전을 할 때도 큰 불편이 없습니다.



좀 걱정되시는 분들은 35%가 아닌 50%를 하시면 될 것 같고요.
한번 주변에 35%로 썬팅하신분 차 타보시고 결정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근데.. 정말 잘 보여요~!ㅎㅎ


이건 기존에 썬팅전 사진인데요.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유리창 부분이 어두워졌기 때문에 사생활 노출 방지에도 좋고요.
차가 좀더 예뻐진 것 같고.. 아무튼 정말 마음에 드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0)

DNS Powered by DNSEver